뿌빠 아이엠 매트 립스틱
PUPA I'M MATTE LIPSTICK
뿌빠 아이엠 매트 립스틱 ₩23,000
[COLOR] 30 미스테리로즈/32 팬시모브/50 런웨이 푸치아/70 코랄 레드
뿌빠는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들이 출시되는 등 밀라노 패션 도시에 대한 프라이드를 느낄 수 있는 패셔너블한 메이크업 브랜드이며 실제로 이탈리아에서는 국민 메이크업 브랜드로 유명한 브랜드이다. 실제로 밀라노 패션쇼에서도 뿌빠 제품들을 많이 사용한다고 한다.
지난번에 리뷰했던 뿌빠 글래머로즈 컬렉션 다음으로 오늘 리뷰할 제품은 이탈리안 쿨 뷰티를 대표하는 이탈리아 No.1 메이크업 브랜드 PUPA의 시그니처 아이템 '아이엠 매트 립스틱'. 그중에서도 겨쿨에게 어울릴만한 4가지 컬러 미스테리로즈, 팬시모브, 런웨이 푸치아, 코랄레드 4종을 리뷰해볼 예정! (겨울딥 추천 조합도 등장할 예정입니다~^^)
립 바르기 전인데도 벌써 예쁘고 난리...! 이렇게 놓고보니 딥한 쿨톤컬러 잘받는 나한테 완져니 딱인 립뿐인거 같은데! 케이스도 메탈릭한 실버의 고급진 진 차도녀st 디자인이라서 더 마음에든다. 케이스도 벌써 쿨톤느낌 뿜뿜 뿜어져나옴.
뿌빠 아이엠 매트 립스틱에는 뿌빠 PUPA 음각이 각각 새겨져 있다. 매트립스틱이라고해서 처음엔 되게 딱딱하고 드라이한 느낌의 립스틱이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약간 립스틱이 무른? 느낌 사알짝 들기도 한다. 자세한건 발색 리뷰를 봐주세요~^^!
이건 뭐 거의 립스틱 그대로 발색 되는 수준! 뿌빠 아이엠 매트 립스틱은 매트립스틱인데도 불구하고 완전 촉촉+보송함 다가진 립스틱이다. 발색력은 뭐 뿌빠제품이니 단연 말해모해수준^^bb. 쿨뷰티 대표브랜드라 그런지 겨울쿨톤인 나에게 뿌빠 립들은 성공률이 제법 높아서 좋다. 고급진 쿨톤색깔 이렇게 잘내는 브랜드라니. 작년부터 앓이한 보람이 있다.
뿌빠 PUPA 아이엠 매트 립스틱 : 30 미스테리 로즈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의 로즈핑크 컬러인 30 미스테리 로즈. MLBB 모브컬러라 보면 될듯! 약간 연보라빛 컬러에 핑크 약간 섞은듯한 컬러! 그레이렌즈하고 흑발에 미스테리로즈 바르면 그냥 분위기 끝장날듯!
발색움짤을 보면 가볍게 터치했는데도 발색이 잘 표현되는 걸 알 수있다. 강렬발색 넘죠아! 번지는거도 예뻐서 그라데이션 립표현도 넘 예쁘게 잘됨. 미스테리 로즈는흰기가 많은 컬러라 그라표현할때 단독보다는 좀더 진한톤의 컬러랑 같이 사용해주는걸 추천!
뿌빠 PUPA 아이엠 매트 립스틱 : 32 팬시 모브
나왔다! 오늘 리뷰 포스팅하는 뿌빠 아이엠 매트립스틱 컬러 4종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컬러! 아이엠 매트립스틱 전색상 다 붙여놔도 1등할 것 같은 컬러긴 하지만^^ 팬시모브는 고혹적이고 강렬한 다크 버건디 컬러다.
립발색샷만보면 너무 과하지 않을까했지만 저 이거 바르고 얼굴에 완젼 형광등 켜졌잖아요 ㅠㅠ! 겨울딥에 해당하는 글쓴이는 요컬러가 완전 베스트컬러였음! 그라표현 풀립표현 둘다 만족! 완전 섹시하고 고혹적인 분위기 장난아닌! 발림성도 왠지 더 좋게 느껴졌음^^ㅎㅎ.
어떻게보면 다크톤 버건디긴한데 막상 발색하면 자주~보랏빛이 많이 올라오는 것 같은! 진하게 발색할수록 보라빛보다는 버건디 컬러 더 잘 표현됨.
뿌빠 PUPA 아이엠 매트 립스틱 : 50 런웨이 푸치아
런웨이 모델처럼 컬러만으로도 화려한 느낌 뿜뿜하는 50 런웨이 푸치아. 진짜 국내에선 이런 컬러 유행컬러아니고서야 자주 접하긴 힘든데 (푸치아라고 해도 막상 발라보면 웜핑크 느낌나는 립이 많았어서...흠흠) 역시 쿨뷰티 브랜드 뿌빠! 쿨한느낌 제대로다. 그라데이션보다는 풀립이 더 마음에 들었던 컬러. 겨울딥다크톤 보다는 겨울클리어, 여름쿨톤 느낌나는 컬러 런웨이 푸치아.
런웨이 푸치아는 푸치아 컬러긴한데 아주 야악간! 웜한 느낌 도는 핫핑크 컬러다. 이컬러도 형광등 켜주는 컬러긴한데 데일리로 바르기에는 아주조금 어려운 색같기도한... 오히려 백금발에 더 잘어울릴거같은 컬러같기도함!(만간 도전해봐야지^^)
뿌빠 PUPA 아이엠 매트 립스틱 : 70 코랄 레드
코랄빛 입은 상큼 발랄레드 컬러 코랄레드. 실제로 발색해봤을 땐 생각보다 코랄느낌 안들고 아주 약간 다홍빛나는 쿨레드 립이라고 느껴졌음. 맥루비우가 생각나기도 하고!(하지만 발림성과 마무리감은 비교불가쥬^^)
갠적으로 32 팬시모브 다음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던 70 코랄레드. 대학생때 긴머리 흑발에 요컬러 많이 바르고 다녔는데 갑자기 대학생시절 생각하니 아련해지는...⭐️ 루비우같은 컬러 잘어울리시는 겨울쿨톤분들 코랄레드 강력 추천요! 색깔 너무 예쁨진짜 ㅠㅠㅠ
레드립은 매트립 잘 안쓰는데 뿌빠 아이엠 매트립스틱은 진짜 실키함, 부드러움 발림성이 압권인데다 입술 주름 각질부각도 거의 없는 매트립이라 진짜 고발색 컬러 쓰고싶을때 꼭 생각날거같은 립이 되겠다.
뿌빠 PUPA 아이엠 매트 립스틱 : 겨울쿨톤(겨울딥/겨울다크톤) 추천 색조합
바르면 바를수록 매트한 느낌이 없어지는 신기한 매트립 아이엠 매트 립스틱. 오히려 바를수록 더 촉촉하면서 입술 스리슬쩍 적당한 펌핑효과 일어나는 것 같은 느낌도! 발색 여러번 필요없이 진짜 컬러 짱짱하게 잘 올라와서 넘나 만족 ^^!
우리나라 사람들 중에 겨울쿨톤(특히 딥다크톤) 분들 별로 없을 거 같고 이조합 소화해내는 사람도 별로 없을것 같지만! 겨울다크톤분들이라면 느껴지시리라 믿음. 이 두개 컬러조합 절대 실패없을 거란걸....⭐️ 단독으로 발라도 넘나 예쁜 두 컬러 미스테리로즈+팬시모브. 겨울딥다크톤분들이라면 뿌빠 아이엠매트립스틱 구매시 하나씩 쟁이는거 꼭!!! 완전 추천합니다^^!
*발색법 : 베이스로 입술 색 가볍게 죽여준다음 안쪽에 제일 진한 팬시모브 먼저 바르고 겉에 미스테리 로즈 발라서 적당히 섞듯이 그라데이션 시켜줌! 따로 바른다음 합쳐주면 각각 색이 더 잘표현. 좀더 부드러운 느낌 주려면 밑에 미스테리로즈 깐다음 안쪽에 팬시모브 덧발라주시깅^^
뿌빠 PUPA 아이엠 매트 립스틱 : 사용 후기 요약
- 촉촉보송한 느낌의 고발색 매트립스틱. 입술각질부각 거의 없고 사용하기 편한 매트립.
- 립컬러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 시간지나도 편안한 느낌.
- 부드러운 미끄러지듯 가볍게 발리는 발림성, 한번의 터치만으로 강렬한 발색.
- 겨울딥다크톤 강추컬러 : 32 팬시모브
※뿌빠 코리아로부터 서포터즈 자격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뿌빠 PUPA 다른 립제품 리뷰 보러가기
선명하고 글로시한 립메이크업! 지속력 좋은 틴트추천 : PUPA 뿌빠 메이드 투 라스트 립 듀오
'Beauty > L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묻어남 없는 지속력 좋은 틴트추천 : PUPA 뿌빠 아이엠 러브프루프 (2) | 2020.05.25 |
---|---|
입생로랑 워터틴트 :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613/617 비교 (0) | 2020.04.15 |
Flynn 플린 일루션 코팅틴트 전색상 발색 : 글로시무드 오일코팅 틴트추천 (0) | 2020.03.29 |
선명하고 글로시한 립메이크업! 지속력 좋은 틴트추천 : PUPA 뿌빠 메이드 투 라스트 립 듀오 (0) | 2020.03.16 |
립틴트 추천 : 플린 어딕션 벨벳틴트 12color 전색상 리뷰 (0) | 2020.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