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즈 리얼링 : 브라운/그레이
OLENS REAL RING : BROWN/GRAY
오렌즈 리얼링 : 브라운/그레이
[1+1] 25,000원 / 1Month / G.DIA 12.5mm
오렌즈에서 맑고 투명한 리얼 톤업 렌즈 리얼링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리얼링은 그래픽 직경이 12.5mm로 작게 나온편이라 평소 그래픽 직경 13.0mm도 크다 하셨던 분들도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렌즈 되겠다.
오늘은 오렌즈 리얼링 브라운, 그레이 색상 각각 착용 비교와 함께 렌즈 발색 제대로 살펴볼 예정. 요즘 핫한 타사 제품 렌즈와도 살짝 비교해봤으니 끝까지 읽어봐주시길~!
선명한 써클라인과 선명한 원형 동공존으로 구성된 비교적 심플한 디자인의 오렌즈 리얼링. 오렌즈 리얼링 발색 어떻게 올라오는지 착용 전후 쌩눈이랑 비교샷 나갑니다요~!
오렌즈 리얼링 브라운/그레이 착용 전후 비교
글쓴이 눈동자는 약간 작은 편이지만 흰자 부분이 많아서 그래픽 직경 13.5mm까지도 무난하게 착용하는 그런 눈크기임. 리얼링 그래픽 직경이 작아서 착용전에 너무 작을까봐 걱정했는데 오히려 내 눈동자보다 약간 커보여서 만족! 멀리서보면 진짜 내 눈동자처럼 보임.
가장자리 써클라인이 진하게 잡혀있어서 진짜 안쪽 원형 동공존만 톤업된 느낌이라 눈동자가 맑아 보인다. 맑고 투명한 리얼 톤업 컨셉 제대로인 오렌즈 리얼링.
리얼링이랑 비슷한 디자인이면서 그래픽 직경 좀 더 큰 렌즈 찾는다 하시는 분들께는(물론 완전 똑같지는 않음) 오렌즈 무드나잇 추천드림!
참고하면 좋은 글 ▶ 오렌즈 무드나잇 무드브라운/무드그레이 비교 : 분위기 있는 뮤트톤 데일리렌즈 추천
오렌즈 리얼링 브라운 Brown
먼저 오렌즈 리얼링 브라운 착용! 카라멜 브라운 컬러로 눈동자를 톤업시켜주는 리얼링 브라운.
원래 눈동자 컬러가 짙은 편이라 눈동자색 밝은 사람들 부러웠는데 리얼링 브라운 끼면 진짜 내 눈동자색 원래부터 밝았던 것 마냥 영롱하고 맑아보임.
리얼링 브라운 착용하자마자 인상 부드러워지는 거 실화냐며... 오렌즈 리얼링 브라운은 인위적인 브라운이 아니라 차분한 느낌의 브라운 컬러라 데일리로도 무난하게 착용가능할 듯!
오렌즈 리얼링 그레이 Gray
오렌즈이 그레이 컬러렌즈 넘나 애정하는 글쓴이. 오렌즈 리얼링 그레이는 푸른기 쫙빠진 아이스 그레이 컬러로 내츄럴한 색감의 그레이 렌즈다. 글쓴이가 겨울쿨톤이라 그런지 리얼링 그레이 착용했을 때 또렷한 인상이 좀 더 사는 느낌이었고 눈동자가 더 맑고 깨끗 영롱해 보였음!
특히 겨울쿨톤분들은 색조 빼고 속눈썹 강조한 메이크업 하는 경우가 많으실텐데 그 때 리얼링 그레이 착용하면 넘 에쁠 듯! 내추럴한 느낌의 쿨톤 데일리 렌즈로 착용하기 딱인 오렌즈 리얼링 그레이.
오렌즈 리얼링 브라운/그레이 훌라 테스트
그래픽 직경 큰 렌즈 꼈을 때보다 그래픽 직경이 작은 렌즈 꼈을 때 렌즈 돌아가는 게 더 신경쓰인다.
오렌즈 렌즈는 이런 부분에선 거의 불편함을 느낀적 없었는데 그래픽 직경 작은 리얼링도 훌라기가 거의 없어서 좋았음. 리얼링 브라운 착용 움짤 보면 알 수 듯이 눈동자 섬세하게 떨리는데도 렌즈 같이 움직이는 거 보면 말 다했다.
오렌즈 렌즈도 예쁘기도 하지만 이런 섬세함 고급진 기술력에 다시 한 번 반하게 됨.
오렌즈 리얼링 vs 아이돌렌즈 유리알 렌즈
오렌즈 리얼링을 착용하기 전에 아이돌렌즈 유리알이 하도 핫해서 제일 핫했던 컬러 얼그레이로 먼저 구매해서 착용해봤음. 리얼링 접하자마자 아이돌렌즈 유리알이랑 비슷한 느낌이라 비교해보면 좋겠다 싶었음.
먼저 오렌즈 리얼링과 아이돌렌즈 유리알 렌즈 그래픽 디자인 비교. 오렌즈 리얼링이 써클라인도 그렇고 안쪽 그래픽 색감이 좀 더 진하다. 아이돌렌즈 유리알은 진짜 렌즈 자체가 유리알 느낌나게 써클라인도 그렇고 엄청 투명함.
그래픽 직경은 오렌즈 리얼링이 12.5mm, 아이돌렌즈 유리알 렌즈가 12.8mm로 약간 더 큰편이다. 그런데 실제 렌즈 착샷 비교하면 아이돌렌즈가 약간 커보이긴 하나 오렌즈 리얼링이 써클라인이 딱 잡혀있어 눈이 좀 더 또렷해보임.
체감상 오렌즈 리얼링이 좀 더 크게 느껴졌달까. 눈동자 위치와 상관없이 오렌즈 리얼링은 써클링이 딱 잡혀서 발색되기 때문에 실제 착용샷은 오히려 오렌즈가 더 커보인다.
렌즈 발색만 놓고보면 아이돌렌즈가 이름처럼 유리알 느낌 낭낭하니 밝으면서 투명감 있는 영롱뿜뿜 발색인데 문제는 눈동자 작은 글쓴이같은 눈이 착용했을 경우 밝게 톤업되는 부분이 눈동자 안에 쇽 들어가지 않아서 써클라인이 잡히지 않아 유리알 느낌이 덜하다는...!
아이돌렌즈 유리알이 예쁘긴 하지만 치명적 단점이 눈동자 큰 사람이 착용했을 때 눈 가장자리에 써클라인이 제대로 안 잡힘. 눈동자 가장자리가 예쁘게 안잡혀서 유리알 느낌 제대로 느껴보기 전에 눈동자 써클라인이 너무 신경쓰였음.
반면 오렌즈 리얼링을 착용했을 땐 움짤에서도 확인했겠지만 눈동자 떼굴떼굴 굴려도 렌즈 써클링이 사라진다거나 하는 훌라기가 따로 없었음. 눈동자 따라가서 렌즈도 같이 찰랑(?)거려서 렌즈 써클라인 안 무너지고 진짜 리얼 눈동자만 톤업효과 제대로 유지됨.
렌즈 발색만 놓고보면 아이돌렌즈 유리알이 영롱하고 투명해서 예쁜데 써클라인 모양 또렷하고 에쁘게 잘잡히는 것까지 생각하면 오렌즈 리얼링에 한 표!
눈동자가 큰 편이라면 아이돌렌즈 유리알을 추천하고 눈동자가 작은 편이다 하면 무조건 오렌즈 리얼링 추천. 오렌즈 리얼링이 써클라인 잘잡혀있어서 실제 내 눈동자도 살짝 커보임과 동시에 톤업효과 제대로 표현! 평소 렌즈 그래픽 직경 13.0mm~13.3mm 제일 선호하는 글쓴이도 데일리로 무난하게 잘 착용중인 오렌즈 리얼링.
오렌즈 리얼링 착용 후기 요약
선명한 써클라인과 선명한 원형 동공존이 리얼한 눈동자처럼 맑고 투명한 리얼 톤업으로 연출해주는 오렌즈 리얼링. 홍채를 한 톤 밝혀주는 느낌으로 진짜 내 눈 같이 리얼하고 자연스러운 렌즈다.
리얼링은 개인적으로 원데이로 꼭 나와줬으면 하는 바람! 요즘엔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자주 하고 분위기 있는 느낌 연출하고 싶어서 내추럴한 렌즈를 자주 찾게 되던데 리얼링 진짜 이런 무드 연출하기에 넘나 딱인 데일리 렌즈다.
눈동자 크기가 작은 편이어서 이렇게 홍채 부분만 톤업시켜주듯 발색되는 렌즈 착용하기 힘들거라 생각했는데 리얼링이 그걸 해냅니다! 리얼링이 더더 핫해져서 화려한 메이크업용으로 좀 더 밝게 톤업 되는 컬러도 따로 출시해줬으면 하는 바람.(일단 원데이가 제일 시급! 리얼링 원데이 존버요ㅠㅠ!)
요즘 꾸안꾸 메이크업이 특히나 대세져~! 평소 맑고 투명한 느낌의 내추럴하고 연한 메이크업 즐겨하시는 분들께 특히나 오렌즈 리얼링 추천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본 포스팅 제품은 오렌즈로부터 제품 제공받았으나 블로그 포스팅 의무 없음.
입븐 추천 다른 데일리용 오렌즈 렌즈 리뷰
오렌즈 아이라이터 글로이 블랙 : 유리구슬처럼 투명한 한달용 데일리렌즈 추천
오렌즈 체리문 그레이/브라운 : 맑고 투명한 영롱 초승달렌즈 추천
오렌즈 비비링 베이지 : 쿨톤도 추천하는 맑은느낌 뿜뿜 한달용 리얼톤업렌즈
오렌즈 비비링 브라운 원데이 :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데일리렌즈 추천
'Beauty > Le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렌즈 더블틴트 그레이/브라운 : 영롱한 더블 톤업 원데이렌즈 (0) | 2022.12.13 |
---|---|
아이돌렌즈 유리알 원데이 : 맑은브라운/얼그레이 비교 리뷰 (0) | 2022.07.11 |
렌시스 하바나 쿨그레이/웜그레이 비교 : 고양이 눈매 애교살 메이크업 렌즈추천 (0) | 2022.01.18 |
하파크리스틴 시크리티브크리스틴 베이직 올리브/브라운 비교 (0) | 2022.01.10 |
하파크리스틴 러브미 크리스틴 브라운 : 브라우니처럼 부드러운 데일리 초코 렌즈 (0) | 2021.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