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UV 쉴드
ELROEL PANG PANG BIG SUN CUSHION UV SHIELD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UV 쉴드 시즌5
25g / sPF50+ / PA++++ / 워터프루프
2020년 선쿠션 브랜드 랭킹 NO.1*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UV 쉴드가 2021년 시즌5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전 제품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서 나왔다고 함!
베이스 메이크업용으로 나온 대왕 빅쿠션 제품은 봤지만 시중에 선쿠션이 이렇게 크게 나와있었을 줄이야. 코덕인 분들도 이 제품 보고 빅 선 쿠션은 생소하게 느끼는 분들이 더러 있었다.
참고하면 좋은 글 ▶ 조성아22 대왕쿠션 시카앰플 : 빠르게 연출하는 윤광피부 메이크업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요즘 톤업 제품을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가볍게 선크림 정도로 끝내시는 분들이 많을 듯. 오늘 리뷰할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UV 쉴드는 아마 글쓴이 포함 그런 분들이 아주 만족할 제품 되겠다.
*5개 홈쇼핑(GS, CJ, NS, 신세계, 롯데, 2020년 기준)에서 2년 연속 매출 1위 기록 선쿠션 누적 판매 290만개 돌파.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외관. 일반 쿠션 크기에 비해 거의 두 배 가까이 되는 빅사이즈 용량. 노랑노랑한 패키지에 딱 박혀있는 해모양 너무 귀여워~! 굵직하면서도 강렬하게 제품명이 본품 패키지에 뙇 새겨져 있다.
빅 선쿠션 내부는 더 귀엽다. 보면서 어린이 유아용 제품이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로 심하게 귀여운 노란색+해모양 조합.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은 온가족이 함께 쓰기 좋을 정도로 저자극인 제품으로 나왔다.
그래서인지 팡팡 빅 선쿠션은 기존의 다른 심플 고급진 엘로엘 제품들과는 약간 상반된 분위기의 패키지 디자인을 자랑. 날 좋을 때 외출하다보면 애기들한테 선스틱이나 선쿠션 톡톡 두드려 발라주는 엄마분들 모습을 종종 보는데 약간 애기들이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부분도 고려해서 나온 것 같기도.(결론, 빅 선쿠션 왕크고 귀엽다! 심지어 이름도 팡팡이.)
참고하면 좋은 글 ▶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쉴드 3종 비교리뷰(선퍼펙터/선스틱/선크림)
본품 내용물을 들여다볼수록 어째서인지 더 귀여운 자태 뿜뿜하는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쿠션 뚜껑을 열어보면 저렇게 노란 해모양이 중간에 그려진 쿠션 내용물이 나온다. 촉촉하면서 쿨링감이 느껴지는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내장되어있는 쿠션 퍼프에 썬쿠션 본품 내용물 찍혀나온 모습. 선크림 손에 묻히는 게 싫어서 선쿠션 사용해볼까도 생각했지만 일반 쿠션 사이즈로 나온 썬쿠션들은 크기가 작아서 얼굴에 두드려야 되는 횟수도 많을 것 같고 내용물도 적어서 가격 대비 오래 사용하지 못할 것 같아서 구매를 미루던 참에!
이렇게 선쿠션이 빅사이즈로 크게 나와주니 넘나 고마운 것. 홈쇼핑 자주 보는 분들에게는 이미 익숙하고 핫한 제품인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이겠지만 홈쇼핑 자주 안보는 글쓴이는 이제서야 이 제품 알게 돼서 왠지 억울할 정도다!(이제라도 알게돼서 다행이다.ㅎㅎ)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UV 쉴드 : 톤업 효과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은 자연스럽게 톤업되는 효과도 있는 선케어 제품이다. 백탁현상 없이 내 피부톤에서 자연스럽게 톤업되는 정도.
가볍고 촉촉하면서 자연스럽게 톤업되는 크림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을 정도로 너무 예쁘게 톤업되는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있으니 톤업 효과 있는 선케어 제품으로는 진짜 최고.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UV 쉴드 : 바르기 전 후 비교 & 사용감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얼굴에 뚜들뚜들 해보겠습니다. 톤업효과 제대로 보여드리기 위해 해모양 스티커 붙이고 팡팡 빅 선쿠션 두들두들 하는 중. 기초단계를 마친 후 바로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두드려봤어요~! 쿠션 퍼프 사이즈 커서 진짜 몇 번 팡팡 두드리기만 해도 선쿠션 얼굴에 다 바를 수 있음.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을 딱 두드렸을 때 촉촉함과 동시에 쿨링감이 잘 느껴짐. 선쿠션의 시원시원한 쿨링감 덕분에 피부 열감을 내려줘서 진정효과도 굿굿이라 여름에 진짜 제대로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두드릴 때 사용감도 넘나 편안하고 저자극이라 온가족 사용하기에도 딱인 선쿠션.
선쿠션 향도 편안한 느낌으로 향긋함. 알로에베라잎즙과 허브 추출물이 들어가서인지 과하지 않고 딱 편안한 느낌의 시원한 향이다. 남성분들 그리고 애기들한테도 거부감 없을 것 같은 그런 향이다.
쿠션 퍼프가 내용물을 머금은 채로 피부에 찹찹 전달시켜줘서 사용감이 진짜 촉촉부들하니 편안함. 뻑뻑하고 유분감 낭낭했던 선케어 제품 펴 바르는 거에 익숙했던 글쓴이 정말 팡팡 빅 선 쿠션 덕에 신세계를 맛보는 중.
얼굴에 붙이고 있던 해모양 스티커를 떼내어 보았습니다~!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톤업 효과 비교! 너무 과하게 톤업되지 않고 백탁현상 없이 얇게 피부에 펴발린 모습이 보이시나요! 썬쿠션 바를 땐 촉촉함과 동시에 쿨링감이 느껴지는데 바르고나면 산뜻해져서 마스크에 묻어남도 거의 없다. 끈적임도 없어서 아주 굿굿.
또한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은 물과 땀에도 강한 워터프루프, 스웨트 프루프, 액티비티 프루프 기능이 있어서 운동하는 분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케어 제품! 미세먼지 부착방지 기능도 있다고 하니 황사로 고통받는 봄철에 쓰기도 아주 좋은 제품.
심지어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까지도 있다고 하니 컴퓨터 자주 보면서 작업하시는 분들에게도 넘나 추천드리고픈 선쿠션이다.
운동하시는 분들은 특히 공감하실 듯. 운동 전후로 선크림 자주 바르실 텐데 이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님. 선케어 단계 은근 시간 잡아먹는 것 같기도 한데 출근 전이나 외출 전 운동 나가기 전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사용한 후로 삶의 질 수직 상승. 손에 묻히지 않고 그냥 얼굴에 두드리기만 하면 되니 시간 절약도 되고 아주 좋다.
쿠션 타입의 선케어 제품이라 휴대성 또한 굿굿! 외출 시에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고 쿨링감이 있어 중간중간 진정 목적으로 찹찹 덧발라주기에도 좋은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UV 쉴드 : 사용 후기 요약
빅사이즈로 두드려서 바를 수 있는 선케어 제품이라는 것에서 이미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UV 쉴드. 이전 버전은 사용해보진 않았으나 왜 유명한지 바로 느낄 수 있었던 그런 갓벽한 선쿠션 제품. 알고 나면 다른 제품 갈아타기 힘들걸? 수준.
묻어남 없이 산뜻하면서 자연스러운 톤업효과로 마스크 착용하는 요즘 시국 사용하기에 아주 걸맞는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또한 쿨링 진정효과와 동시에 워터프루프 기능도 있어서 다가올 여름이 두렵지 않다!
톤업효과, 쿨링진정, 휴대성과 동시에 바르기도 정말 간편한 쿠션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찾으시는 분들께 엘로엘 팡팡 빅 선쿠션 UV 쉴드 강력 추천 드립니다~!
본 포스팅 제품은 엘로엘로부터 제품 제공받았으나 블로그 포스팅 의무 없음.
입븐 추천 다른 선케어 제품 리뷰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 순한 선크림 추천 : 원더바스 슈퍼 선크림 3종
'Beauty > Skin Ca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샤 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 : 톤결보습 탄력케어 기초 추천 (0) | 2021.05.31 |
---|---|
톤업크림 추천 : 부드러운 발림성의 자체발광 탄력 콜라겐 함유! 씨스터앤 화이트필터 톤업 크림 (0) | 2021.05.08 |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 복합성도 반한 보습 지속력 짱짱한 촉촉 크림 (0) | 2021.03.23 |
디폰데 딥 하이드라 B5 수딩앰플&슬리핑크림 : 가볍게 바르는 피부 속광채 기초제품으로 추천 (0) | 2021.02.21 |
쫀쫀탱탱 피부광표현 예쁜 탄력케어세럼 추천 : 조성아TM 리모델링 코어 세럼 (0) | 2021.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