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가게 직원들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자 장점이 있다면 매장 내에 있는 화장품들을 전부 테스트해볼 수 있다는 점이다. 오늘은 더페이스샵에서 또는 더페이스샵 세일 때 무엇을 사야 될지 고민하고 있을 분들을 위해 전직 더페이스샵 직원이었던 입븐언니가 직접 테스트해보고 좋아서 구매한 제품들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한다.
위의 사진에 있는 제품들은 현재 가지고 있는 제품인데 이 외에도 구매해보고 좋았거나 손님들에게 인기있는 더페이스샵 제품들도 따로 소개해보도록 하겠다.(중간중간에 꿀팁 방출 예정, 엄청난 스크롤 압박 예정)
스킨케어 제품
더테라피 라인
입븐언니가 더페이스샵에서 일할 때 꾸준하게 사용했던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때만 해도 노세일 제품이어서 더테라피 데이에만 따로 세일하는 제품이었는데 최근에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니 세일을 하는 제품이더라. 더테라피 라인은 20대 중후반 ~ 30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에센셜 토닉 트리트 먼트 / 에센셜 포뮬러 에멀젼 25,000원/22,000원
더테라피 라인의 스킨, 로션 중에서 건성과 복합성이신 분들을 위한 아이템이다. 흡수가 잘 되고 보습 기능이 뛰어난 제품이다. 영양, 기능성 제품을 원하지만 성분도 중요하게 따지는 분들이 사용하면 딱일 제품이다.
예전에 더테라피가 럭키박스처럼 판매했던 때가 있었다.(본품 2개보다 저렴한 가격인 럭키박스를 사면 더테라피 본품 증정) 원래 이런 거에 운이 거의 없는 입븐언니가 유일하게 두 번 연속 증정품으로 더테라피 고가 라인인 크림을 받았던 기억에 기념으로 찍어둔 사진이다.(한동안 크림 값 굳은 기억이...)
퍼스트 세럼
닦토나 퍼스트 세럼 용도로 산뜻한 물제형의 화장품만 쓰다가 처음으로 보습 기능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게 된 게 바로 더테라피의 퍼스트 세럼이다. 1~2년 전에 글로우픽에서 상위권이었고 더테라피 라인 중에서도 제일 인기 있는 제품이다.
로얄 메이트 오일 블렌딩 크림 / 로얄 메이드 수분 블렌딩 크림 각 35,000원
크림을 잘 사용하지 않던 입븐언니가 꾸준히 잘 사용했던 제품이다. 오엘 블렌딩 크림은 건조한 분, 겨울에 쓸 크림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수분 블렌딩 크림은 상대적으로 가볍고 여름에 쓰기 좋은 제품이다. 쿨링 효과가 있고 크림 제형이 무척 가벼워 얼굴에 발랐을 때 구름이 뭉게뭉게한 느낌이다.
제품을 열면 에센스와 크림을 나뉘어 있는데 이걸 섞어서 사용하면 된다. 에센스와 크림층이 분리돼있어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조절해서 섞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번거로운 분들은 개봉 시에 바로 섞어서 사용해도 된다. 참고로 시간이 지나도 오일과 에센스 층이 분리되지 않으니 처음 딱 한 번만 섞어줘도 된다.
더테라피 구매 TIP
기획 세트란 예를 들어 25,000원의 스킨 구매 시 패키지 안에 같은 라인의 스킨로션 샘플이 같이 들어있는 것을 말한다. 계절마다 잘 팔릴만한 제품 또는 신제품으로 출시된 제품일 경우에 기획 세트로 파는 경우가 많다. 더페이스샵에서도 더테라피는 인기 많은 라인이기 때문에 구매 전에 기획 세트 제품이 있는 지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이건 다른 인기라인 제품들에도 해당)
<스킨, 로션 기획세트 예>
닥터벨머 라인
데일리리페어 아토 솔트 크림 30,000원
아토피를 가진 분들이 사용해도 좋을 만큼 성분이 착한 크림이다.(실제로 아토피 가진 분들을 위해 나온 제품이기도 하다.) 성분은 착하지만 소금이 들어있어 사용할 때 중간중간 따갑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고, 시간이 지날수록 중간중간에 제형이 덩어리지는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은 아니다.(왠지 가격이 오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데일리페어 폼 클렌저 10,000원
더페이스샵의 약산성 폼 클렌저다. 사용할 때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성분도 좋아서 한동안 잘 사용했던 제품이다. 약간 묵직한 실리콘 느낌에 거품이 잘 안나는 편이니 구매 전에 참고하시길!
참고 지성분들에게는 닥터벨머 클래리파잉을 추천합니다.
클렌징 제품
망고씨드 라인
망고씨드 실크보습 클렌징폼 150ml 8,000원/300ml 10,000원
보통 더페이스샵 클렌징 라인 중에서 미감수가 제일 인기 있는 듯하나 건성, 복합성인 입븐 언니는 망고씨드 라인의 클렌징 폼이 피부에 가장 잘 맞았다. 참고로 입븐언니는 망고씨드 클렌징 폼을 구매해서 써본 적이 없다. 자세한 팁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길 바란다.
망고씨드 클렌징폼 구매 TIP
더페이스샵 어플을 깔고 가입한 다음에 출첵 스무 번(연속으로 안해도 된다. 한달 근속하면 일반 등급은 1000포인트+클렌징 폼 증정 쿠폰이 지급된다. 등급 올라갈수록 쌓이는 포인트 단위가 늘어난다.) 하면 망고씨드 100ml 클렌징 폼 무료 증정 쿠폰을 준다. 무료 증정 쿠폰은 다른 제품 하나를 구매해야 되고 온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길 바란다.
출첵 방법
더페이스샵 앱 설치하고 회원 가입한 다음 상단에 이벤트 목록에 들어간다. 제일 하단에 내려보면 녹색의 럭키 출첵 이벤트가 있는데 저기로 들어가서 출첵하면 된다.
허브데이 라인
허브데이 클렌징 티슈 70매 6,000원
원래 귀차니즘이 강한 입븐언니는 한 번에 슥 닦아서 쓰려고 클렌징 티슈를 자주 사용한다. 허브데이 클렌징 티슈는 웬만한 로드샵 제품이랑 드럭스토어 클렌징 티슈 저리가라 할 정도로 사용감이 좋고 클렌징이 잘 되는 티슈다. 더페이스샵의 다른 클렌징 티슈(미감수, 망고 씨드, 치아 씨드)도 써봤지만 이 제품이 매수도 제일 많은데다 (원래 클렌징 티슈는 막 쓰라고 있는 거임) 클렌징이 제일 깔끔하게 잘 됐다.
<허브데이 클렌징 티슈로 색조 화장품 지우기 전 후 사진>
휴대용으로 20매(2,000원) 들어있는 제품도 있고 립앤 아이 전용 리무버 티슈(3,000원)도 있다. 하지만 허브데이 라인 제품은 세일 기간에도 노세일하는 제품이니 구매 전에 참고하길 바란다.
색조 메이크업 제품
잉크젤 펜슬라이너
잉크젤 펜슬라이너 8,000원
잉크젤 펜슬라이너는 오토 타입의 아이라이너다. 아이라이너지만 색상이 있는 제품이 있고 발색이 잘 되는 편인데도 부드러운 질감이라서 입븐언니가 좋아하는 제품이다. 여행 갔을 때 아이섀도를 챙기기 귀찮을 때 펜슬라이너 몇 가지만 있으면 눈 화장 가능해서 사용하기 편한 제품이다.
<이 사진을 백업시켜준 네이버 클라우드에게 경배하라>
위의 사진은 입븐언니가 일할 때 잉크젤 펜슬라이너 전 색상(12가지) 발색해본 것이다. 블랙 색상의 경우 펄이 든 것(블랙 캐비어)과 펄이 없는 것(뉴욕 블랙) 두 가지가 있으니 구매 전에 참고하길 바란다. (별표 해둔 것이 입븐언니가 구매한 잉크젤 펜슬라이너)
아이섀도우
더페이스샵은 콜라보(특히 디즈니, 카카오) 제품이 인기 있기로 유명하다. 입븐언니가 일했을 당시만 해도 콜라보 제품이 나왔다 하면 무조건 모노팝 아이즈라는 아이섀도 팔레트가 같이 나왔다. 입븐언니가 구매한 제품은 현재 단종됐지만(콜라보 제품이다 보니...) 더페이스샵의 아이섀도와 발색력은 비슷하니 매트, 쉬머, 펄 타입의 발색 정도만 참고하길 바란다.(현재 어피치와 콜라보 한 색상이랑 구성이 비슷하다.)
<더페이스샵 모노팝 아이즈 아이섀도우 발색 비교>
최근엔 아이섀도우가 리뉴얼 돼서 나온 듯한데 보통 매트(무펄), 쉬머, 펄이 있다. 그중에서도 쉬머 라인(잔잔한 펄)을 특히 추천한다. 입븐언니가 써본 경험상 펄이 없는 건 가루 날림이 심한 편이었고 펄이 있는 건 펄 알갱이가 커서 발색했을 때 부담스럽고 지우는 데 꽤 애를 먹었다.
립제품
틴트 스틱 11,000원
틴트 스틱은 전 색상이 모두 핑크 베이스다. 광택이 있는 강력 밀착형 컬러 립밤이라고 보면 되겠다. 입븐 언니가 구매한 제품은 제일 진하게 발색되는 라벤더 부케다.
페이스잇 레슨 아티스트 핑거 글로스 13,000원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1위 했던 제품이다. 또한 더페이스샵 립 제품 중에서도 가장 많이 팔리던 립 제품이었다. 입븐 언니가 구매한 제품은 생얼 핑큰데 보통 허그 레드 색상이 제일 잘 나가는 색상이다.
모이스처 터치 립스틱 12,000원
12,000원대의 립스틱 중에 글로시, 모이스처, 매트라인이 있는데(제형마다 색상도 조금씩 다르다.) 입븐언니가 구매한 제품은 그중에서 촉촉하면서도 발색이 진한 모이스처 라인의 퍼플 판타지다. 당시 젊은 분들 사이에서 버건디 립이 많이 유행한 탓인지 출시됐을 때 20대 여성분들이 특히나 많이 구매했던 제품이다.(입븐언니가 좋아해서 주로 추천해준 색상이기도 하다^^)
<순서대로 핑거글로스, 틴트 스틱, 모이스처 터치 립스틱>
퍼퓸 제품
올오버 퍼퓸드 미스트
올오버 퍼퓸 미스트 시크릿 블룸/베이비 머스크 각 9,000원
올오버 퍼퓸 미스트는 향기에 민감한 입븐 언니가 강추하는 바디 미스트이자 더페이스샵을 그만두고도 현재까지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몇 안되는 제품들 중에 하나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더페이스샵이 LG 생활건강에 소속돼있다 보니 다른 로드샵에 비해 향이 나는 제품을 기가 막히게 잘 뽑는다고 생각한다. 올오버 퍼퓸 미스트는 엘라스틴, 온더바디(둘 다 LG 생활건강 제품) 제품을 자주 사용하는 분들이 느끼기엔 아마 익숙한 향일 듯하다.
올오버 퍼퓸은 총 세 가지 향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제일 사용하기 무난하고 손님들이 많이 사간 제품이 바로 시크릿 블룸이다. 또한 입븐언니 친구가 향이 좋다고 따라 산 제품이기도 하다. 베이비 머스크는 베이비 파우더와 비슷한 향이 난다.
수지 향수
모델 바뀌었다고 단종시켜버렸나, 위의 사진은 수지가 더페이스샵 모델이던 당시에 더페이스샵에 있던 제품, 수지
향수다. 추천하려고 열심히 사진 찍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고 단종됐길래 좌절했다. 흑흑
비싼 제품 아니면 안 쓰는 옆 동네 아이오페 언니도 이 향수 향 진짜 고급스럽고 좋다면서 칭찬이 자자했던 제품이었는데 이렇게 단종을 시켜버리다니요... (그러니깐 재출시 어떻게 안되냐는...) 아쉬운 마음에 사진만 투척하고 사라지겠다.
이 외에 추천하는 제품들
더 솔루션 마스크 2,000원
더페이스샵 마스크 시트 다 써본 1인으로써 장담하건대 더페이스샵에서 이 마스크 시트가 제일 좋다. 밀착력이 좋은 데다 마스크 시트가 얇고 부드러운 재질에 밀착력이 좋아서 에센스가 잘 먹어서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아이템이다. 1+1, 50% 할인 행사도 자주 하기 때문에 가격은 거의 1,000원이라고 보면 되겠다.
비피다 97.5 올인원 트리트먼트 30,000원
이건 누적금액이 쌓여서 공짜로 받아서 써본 제품인데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다. 향은 별로였지만 성분이 좋은 고농축 앰플이다. 겨울철 건성인 분들이 쓰기에 좋은 아이템이 되겠다.
예화담 생기 순환 에센스 45,000원
예화담은 더페이스샵의 한방 라인인데 그중에서도 생기 에센스를 추천한다. 사실 고영양 고기능성 제품은 젊은 분들이 잘 사용하지 않는 제품이지만 20대 후반 30대가 같이 사용할 수 있도록 타겟팅 되어 나온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 영양 관리에 관심있는 분들이 한 번쯤 사용해도 괜찮을 제품으로 추천한다.
(참고로 입븐언니가 엄마가 특히 좋아했던 제품이다.)
골드 콜라겐 럭셔리 베이스 23,000원
잉크그라피 브러쉬펜 라이너 9,500원
립케어크림 4,500원
이 제품은 사실 넣을까 말까 많이 고민했던 제품이다. 왜냐하면 현재는 리뉴얼 된 제품이고 이전의 단종된 립밤이 더 좋았기 때문에... 그래도 가격 대비 쓰기에 무난한 제품이니 할인할 때 구매하시길 바란다. 총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시어버터를 추천한다.
더페이스샵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 또는 세일 때 더페이스샵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다.
입븐언니의 다른 뷰티 정보
'Beauty > Beauty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깔끔한 디자인의 수납공간이 많은 파로마 에일리 수납화장대 (18) | 2018.07.12 |
---|---|
비염과 호흡기 질환에 좋은 목련꽃봉오리차(신이화차) (10) | 2018.07.10 |
전지적 알바생 직원 시점에서 쓰는 로드샵 이용 꿀TIP (23) | 2018.06.02 |
[톤알못에서 톤잘알 되기]퍼스널 컬러 진단법과 스타일 변화 (18) | 2018.05.12 |
여름맞이 비키니를 위한 등드름 박멸! 등드름 나는 원인과 등드름 관리·치료·예방법 (3) | 2018.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