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은 역대급 폭염으로 인해 피부관리가 유독 힘들었다. 열로 의한 피부 손상 케어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해 생긴 잡티 케어에도 신경 써야 했던 입븐언니.
오늘은 입븐언니와 같은 고생을 하시고 계실 분들을 위한 포스팅이 되겠다. 오늘 소개할 뷰티 아이템은 거뭇해진 잡티를 케어해줄 아이소이의 미백 기능성 제품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크림, 스팟, 마스크팩이다.
아이소이 잡티세럼 40ml(대용량) 한정 기획
아이소이 잡티세럼 40ml (대용량) 한정 기획 59,000원
[구성]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40ml), 마스크 1장, 크림(3회분), 스팟(2회분)
아이소이 브랜드는 잘 모르더라도 아이소이의 잡티 세럼은 올리브영 같은 드럭스토어를 자주 방문하신 분들이라면 꽤 익숙한 제품일 것이다.
특히 아이소이 잡티 세럼은 올리브영에서 5년 연속 에센스 부문에서 1위 했을 정도로 유명하며, 고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젊은 분들도 많이 사용해본 제품이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이하 잡티 세럼)은 이전에도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았던 제품이지만 이번에 구매한 잡티 세럼은 블랙 윌로우 껍질 추출물과 어성초 추출물을 추가하고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강화해 피부결과 피부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어 나온 제품이다.
주성분은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성분 알부틴(항멜라닌 효과)이 들어가있다.
잡티 세럼의 본품은 50ml에 7만 원, 20ml 29,500원이다.
잡티 세럼의 제형은 투명한 젤 타입으로 가벼운 제형이다. 피부에 발랐을 때 산뜻한 마무리감을 가진다.
세럼에 불가리안 로즈 오일, 캐모마일 등 여러 가지 꽃 추출물들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꽃잎의 원료향이 은은하게 난다.(인위적인 꽃향 x)
<BEFORE, AFTER>
잡티 세럼을 2~3주 정도 사용해봤을 때 에센스의 용량은 손가락 마디 하나 정도 줄어들었다. 피부에 발랐을 때 열감이 살짝 느껴진다.
에센스 자체가 보습력이 뛰어나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되기 때문에 보습 기능이 있는 제품과 같이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잡티 세럼을 몇 주간 사용해본 결과, 확실히 피부 톤은 이전보다 많이 개선되었다. 덕분에 여름임에도 불구하고 회사에서 피부가 맑고 뽀얗다는 말을 요즘 자주 듣게 됐다.
올해 여름은 특히나 덥고 자외선이 강했기 때문에 피부 손상 케어에 많이 공을 들여야 했다. 그래서 기미 같은 거뭇한 잡티들이 올라오기 시작했는데 그래도 잡티 세럼 덕분에 최악의 피부 상태는 면한 듯하다.
잡티 세럼의 제품력은 인정하지만 무시못 할 가격 때문에 여름 같이 자외선이 센 계절에만 한정적으로 사용하게 될 것 같다.
참고하면 좋은 글 ▶ 글로우픽/화해 1위 스킨케어 제품 : 모찌 토너 vs 독도 토너 비교
<아이소이 잡티세럼 한정기획 잡티세럼 외 구성샘플>
잡티 세럼 한정 기획에 들어있는 위의 제품들은 세럼과 마찬가지로 항멜라닌 효과를 지닌 알부틴과 피부 생기를 부여하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들어가 있다.
기획세트에 들어있는 제품들은 전체적으로 잡티 세럼과 비슷한 기능을 하거나 세럼을 보완해주는 역할을 한다. 때문에 아이소이의 미백 기능성 제품을 구매할 분들을 위해 기획세트 구성품들을 간략히 살펴보도록 하겠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마스크
개당 5천 원 하는 후덜덜한 가격의 마스크팩. 미백기능성 제품으로 잡티 세럼을 마스크팩 화 시킨 제품이라고 보면 된다. 성분도 잡티 세럼과 대체적으로 유사하다.
<BEFORE, AFTER>
AFTER 사진은 마스크팩을 10~20분 부착 후 떼어낸 것이다. 미백 기능성 제품이라 사용 후에 피부가 즉각적으로 환해지고 보습 효과도 뛰어났다. 마치 고농축 앰플을 피부에 얹은듯한 느낌.
향은 꽃잎 원료 향이 은은하게 나는데 인위적이지 않다. 마스크팩 안에 에센스도 넉넉하게 있는데 그것까지 바르고 나면 피부 보습까지 완벽하게 된다. 개인적으로 잡티 세럼보다 마스크팩이 더 만족스러웠다.
참고하면 좋은 글 ▶ 시드물 마스크팩 4종 비교 : 다당류 리얼수분, 알로에 에센셜 수딩 外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크림 플러스
본품은 38,000원 정도로 30ml 용량의 크림. 잡티 세럼과 마찬가지로 기존 잡티 크림에서 블랙 윌로우 껍질 추출물과 어성초추출물(피부 진정, 민감성 케어 성분)을 추가하고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강화해서 나온 제품이다. 아이소이 잡티 라인 중 보습기능 보완용으로 나온 크림.
기획 세트에는 파우치 3개가 들어 있다.
제형은 일반 크림과 비슷하고 향도 꽃잎의 원료 향이 은은하게 난다. 제형은 가볍고 부드러운 편이다.
<BEFORE, AFTER>
에센스를 바를 때보다는 덜하지만 약간 열감이 느껴진다. 민감성 피부와 건성에게 좋은 보습 성분이 들어가 있다. 단독으로 썼을 때보다는 잡티 세럼과 같이 사용했을 때 더 효과가 좋았던 크림이다.
제품은 좋으나 일단 본품 패키지가 단지형인데다 가격이 후덜덜해서 개인적으로 재구매 의사는 없다.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스팟
본품 용량은 25ml이고 가격은 36,000원이다. 잡티 세럼을 바른 후 거뭇한 부분이 신경 쓰이는 극소 부위에 집중 케어를 위해 나온 제품이다. 기획 세트엔 샘플이 두 개 들어가 있다.
제형은 크림보다는 더 꾸덕꾸덕 되직한 편이고 마찬가지로 꽃잎의 원료 향이 은은하게 난다.(거의 무향이지만)
잡티 세럼과 같이 사용했을 때 시너지 효과가 대단했던 제품. 요즘 얼굴이 좀 건조한 편이어서 크림처럼 피부 전체적으로 발라봤는데 꽤 괜찮았던 제품이었다.
세럼만 발랐을 때보다 피부톤의 변화가 즉각적으로 느껴졌고 일단 크림보다 보습이 더 잘 되는 느낌이라 건성이신 분들에게 더 추천하는 제품이다. 본품 용량은 25ml밖에 안 하지만 할인된 가격으론 재구매 의사가 있는 제품이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라인 제품 사용후기
- 피부톤을 맑게 해주는 미백 기능성 라인 화장품.
- 거뭇한 잡티 케어와 균일한 피부 톤 관리에 적합한 제품.
- 민감성 피부 케어를 위한 진정 성분도 들어가 있어 여름에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
- 보습력은 마스크와 스팟 제품이 가장 뛰어났다.
- 자외선에 영향을 받기 쉬운 피부엔 잡티 세럼+스팟을 추천.
- 따로 사용하는 에센스가 있고, 즉각적인 미백 효과를 보려면 세럼보다는 마스크팩 추천.
총평 건성에 가까운 피부타입인 입븐언니는 마스크팩과 스팟을 사용했을 때 제일 만족스러웠음.
입븐언니의 다른 뷰티 아이템 리뷰
'Beauty > Skin Ca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민감성/건성용 약산성 클렌저 : 시드물 효소 클렌징 젤 Enzyme Cleansing Gel (10) | 2018.08.10 |
---|---|
피부진정 재생 마스크팩 추천 : 샬랑 드 파리 마스크 드 루나 프리미엄 (10) | 2018.08.08 |
저자극 데일리 각질제거제 추천 : 케어존 아큐어 리퀴드 각질 클리어링 솔루션+필링젤 (8) | 2018.08.03 |
시드물 마스크팩 4종 비교 : 다당류 리얼수분, 알로에 에센셜 수딩 外 (8) | 2018.07.24 |
귀족소금이라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담은 페리오 치약/거품치약/가글 3종 비교 (18) | 2018.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