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터앤 코튼 멜로우 블러셔
SISTER ANN COTTON MELLOW BLUSHER
씨스터앤 코튼 멜로우 블러셔
COLOR : 01 코튼샌드 / 02 코튼로지
요즘 블러셔를 활용한 메이크업이 대세다. 원래 글쓴이도 블러셔 잘 안 썼는데(겨울쿨톤이라서 웬만하면 하이라이터로 대체했던...) 요즘엔 블러셔도 제형별로 다양하게 너무 잘 나와서 안 쓰면 화장 다 안 한 느낌이 들 정도!
기존에 우리들이 익히 잘 알고 있는 베이크드 타입 블러셔뿐만아니라 젤리형, 크림 타입 등등 넘나 다양하게 잘 나오는 요즘 블러셔들!
오늘은 그중에서도 말캉쫀쫀 일명 젤리블러셔인 씨스터앤의 신상 제품! 코튼 멜로우 블러셔 01 코튼샌드, 02 코튼로지 2종을 리뷰해볼 예정!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광이 살짝 돌면서 수채화 블러셔스럽게 투명한 느낌으로 발색되는 블러셔를 찾으시는 분들은 오늘 리뷰할 제품들을 주목주목~^^!
나온지 얼마안된 씨스터앤의 따끈따끈한 신상 제품 코튼 멜로우 블러셔~! 씨스터앤 제품은 랄라블라 매장에서 구매가능하고 씨스터앤 공식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너무 좋아서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전에 블로그 리뷰하려고 들고오니깐 열심히 봐주세요~!^^
대체로 깔끔모던~투명한 느낌의 씨스터앤 제품 케이스 디자인들 특히 너무 마음에 든다. 이번 코튼 멜로우 블러셔도 넘나 깔끄미 케이스를 자랑~! 블러셔 크기가 실제로 받아보니 의외로 좀 작은 손안에 들어오고도 남을 정도로 작은 사이즈여서 뭔가 더 귀엽고 러블리한 느낌?
씨스터앤 코튼 멜로우 블러셔는 코튼 샌드, 코튼 로지 이렇게 총 2종으로 출시되었다. 요즘 트렌드를 딱 모아 담아놓은 컬러감 너무 예쁘다리~! 웜쿨톤 모두에게 찰떡인 데일리한 컬러로 구성되었고 톤팡질팡 필요없이 누구에게나 찰떡일듯한 그런 느낌!
진짜 만져보면 세상 말캉말캉한 블러셔~! 젤리 블러셔란 말이 너무 잘 어울림! 코튼 멜로우 블러셔 손가락으로 꾹꾹 눌러보면 적당히 강도 있으면서 폭신폭신한 느낌.
저렇게 눌러봤을 때는 마냥 말캉 쫀쫀 블러셔 같지만 또 살살 문질문질해보면 수분감 느껴지는 크림처럼 촉촉한 텍스처다.
코튼 멜로우 블러셔 실제로 피부에 발색해보면 윤기가 도는데 자세히 보면 살짝 뿌려진 은은한 미세펄들의 반짝임을 확인할 수 있음.
코튼 멜로우 블러셔 발색 완전히 은은한거 보이시나요~! 바를땐 수분감 낭낭하게 촉촉하게 발색되는데 마무리감은 파우더타입 블러셔 바른듯 끈적임 없는 보송한 마무리!
발색이 진짜 코튼처럼 부드럽고 은은한 느낌이고 과하지 않음. 겨울쿨톤 기준 장미색 블러셔 잘 맞는 편이라 코튼로지 벌써부터 쿨톤 PICK이구요~! 하지만 코튼 샌드 색감도 넘 포근하니 예뻐서 따뜻한 색감... 이것도 포기못해...ㅠㅠ!!
씨스터앤 코튼 멜로우 블러셔 : 01 코튼샌드 COTTON SAND
먼저 씨스터앤 코튼 멜로우 블러셔 1호 코튼 샌드 발색. 코튼 샌드는 그윽하면서 따뜻한 느낌을 더해주는 넛츠한 누드 베이지 색사의 블러셔이다. 겨울쿨톤인 글쓴이가 평소 자주하는 메이크업 색조들로 메이크업 한다음 코튼 샌드를 투척해보았음.
코튼샌드 웜톤분들만 겨냥해서 나온 컬러같아 보이지만 은은하면서 여리여리하게 발색돼서 겨울쿨톤인 글쓴이가 발라도 꽤나 예뻐보였음. 좀 더 인상을 부드럽게 죽여주는 느낌이었음. 쿨한 색조에 이런 누디하면서 따뜻한 색감 하나쯤 더해주니 메이크업 좀 더 무드있고 분위기 있는 느낌이다. 코튼 샌드 바르고나니 왜 웜쿨톤 데일리 컬러라고 말했는지 이해되는 부분.
씨스터앤 코튼 멜로우 블러셔 : 02 코튼로지 COTTON ROSY
다음은 포근하게 생기를 더해주는 말린 장밋빛 컬러의 코튼 로지 발색! 하... 역시 겨울쿨톤은 아무래도 뺨이 살짝 붉게 물든 듯한 발색의 장미빛 블러셔 코튼 로지가 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글쓴이가 웜쿨톤을 많이타는 겨울쿨톤이라 그런걸지도!
아무래도 립에 쿨한 색을 포인트로 줘서 로지한 블러셔 색상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코튼 샌드 발랐을 때보다는 확실히 좀 더 어려보이는 것 같다.
참고하면 좋은 글 ▶ 핑크보라 쿨톤 블러셔 추천 : 크리니크 치크팝 (발레리나팝/팬지팝)
코튼샌드와 코튼로지 치크 발색만 놓고 비교! 이렇게 보면 다른 색조 사용과의 조합이 얼마나 중요한지 감이 오시쥬~? 색상만 놓고봤을 땐 두 색상 모두 각각의 매력이 있음. 참고로 두 블러셔 모두 손으로만 발색한 것! 블러셔 초보인 분들은 넘나 사용하기 쉬운 코튼 멜로우 블러셔!
원래 모든 컬러를 사랑하는 글쓴이라 코튼샌드 코튼로지 블러셔 색감 대체로 다 맘에든다 . 씨스터앤 색조 제품들을 하나씩 사용해보고 있는 중인데 진짜 컬러 고급지게 잘 뽑는 것 같고 퀄리티도 넘나 좋은 것!
원래 블러셔 바를 때 하이라이터 밑에 깔거나 하이라이터를 블러셔로 대체하는데 씨스터앤 코튼 멜로우 블러셔는 블러셔 자체가 촉촉 광뿜뿜이라 피부표현도 넘나 만족스럽다. 제품이 밀착력도 좋아서 날아가지 않아 높은 지속력까지 갖추어 렬루 흠잡을 데 없는 블러셔!
참고하면 좋은 글 ▶ 데이지크 로즈페탈 컬렉션 전제품 리뷰 : 섀도우 팔레트/블러 벨벳 틴트/블러셔
씨스터앤 코튼 멜로우 블러셔 02 코튼로지 사용한 전제 메이크업룩. 이렇게보니 장밋빛 컬러의 코튼로지 살짝 코랄느낌 블러셔 같아보이기도하고? 겨울쿨톤 느낌 나나요~?ㅎㅎ
참고하면 좋은 글 ▶ 렌즈타운 원데이렌즈 추천 : 247위드미(올리브/브라운/그레이)
예전엔 진짜 나 쿨톤이에요~라고 자표쩌는 색들만 사용했는데 요즘엔 겨울쿨톤 느낌이나 분위기 해치지 않는 선에서는 웜톤 컬러를 조금씩 섞어서 메이크업하고 있음.(실제로 퍼스널컬러 진단받았을 때 밝은 컬러면 대체로 다 어울리는 겨울쿨톤이라던 글쓴이.) 안 어울릴 것 같은 색상이 같이 모여서 조화를 이루는 느낌 너무 재밌고 신선하고 무튼 그래요~ㅎ.
코튼 멜로우 블러셔 코튼로지 색상 보여드릴려고 사진상에선 좀 진하게 발색한 편이지만 저거 딱 반만큼 올라오게 발색하면 데일리로 딱 자연스럽게 예쁘게 연출가능. 코튼로지 색상의 블러셔는 웜톤분들이 써도 넘나 예쁠 것 같은 장밋빛 컬러의 블러셔라 모든 톤에게 추천드리곱다.
씨스터앤 코튼 멜로우 블러셔 : 사용 후기 요약
- 쫀쫀말캉한 타입의 촉촉한 젤리블러셔.
- 가루날림 없는 촉촉한 블러셔로 마무리감은 보송 피부는 윤기있게 표현.
- 여러 도구 필요 없이 두 손으로만 톡톡해줘도 수채화 발색 연출 가능.
- 번들거림,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의 말캉쫀쫀 블러셔.
- 웜톤분들은 두 컬러 모두 추천, 쿨톤은 웜쿨 많이 타는 경우엔 02 코튼로지 좀 더 추천!
- 겨울쿨톤 기준 코튼 멜로우 블러셔 코튼로지 넘나 잘 예쁘게 잘 어울렸어요~!^^
※ 씨스터앤으로부터 블러셔 제품만을 제공받았으며 블로그포스팅 의무없음.
입븐 추천 다른 블러셔 제품 리뷰 보러가기
블러셔 추천 : 이탈리아 메이크업 브랜드 PUPA 뿌빠 익스트림 블러셔 듀오 3종
'Beauty > Base · Chee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틸라 헤븐스 휴 하이라이터 : 키튼/오퓰런스/트랜센던스 발색 및 바르는법 부위 상세리뷰 (0) | 2021.01.08 |
---|---|
크리니크 치크팝 블러셔 쿨톤 추천 : 베이비 마블팝(발레리나팝/팬지팝 비교) (0) | 2021.01.03 |
올리브영 핑크베이스쿠션 추천 : DPC 핑크아우라쿠션 페이스리프트 (0) | 2020.08.31 |
다크서클/피부결점 커버 컨실러추천 : 이탈리아 메이크업 브랜드 뿌빠 PUPA 컬러코렉터 (0) | 2020.07.23 |
하이라이터 블러셔 추천 : PUPA 뿌빠 글로우 옵세션 3종(컴팩트 블러쉬/컴팩트 페이스크림/플루이드 페이스) (0) | 2020.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