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추천 : 타르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Tarte Love, Trust & Fairy Dust Eyeshadow Palette
타르트 아이섀도 팔레트(11가지 색상 / 39$)
Tarte Love, Trust & Fairy Dust Eyeshadow Palette
얼마 전 구매한 예쁨 돋는 타르트 아이 섀도우 팔레트! 세포라(Sephora)에서 판매 중인 제품으로 직구로 구매 가능하고 해외구매대행업체 끼면 인터넷에서 5~6만 원 대에도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타르트 아이섀도 팔레트의 제품 이름은 'Tarte Love, Trust & Fairy Dust Eyeshadow Palette'로 한정판으로 나온 팔레트다.
사실 타르트 팔레트는 산지는 좀 됐는데 리뷰할 때 왠지 모를 난항이 예상돼, 미루고 미루다 이제서야 리뷰 포스팅을 하는... 또르르...
원래 예쁜 패키지+색조에 환장하는 1인인 입븐언니. 너무 흥분한 나머지 사진도 많이 찍고 리뷰 시간도 오래 걸렸다. 덕분에 타르트 팔레트 하나 리뷰한다고 수명이 반 깎여나간 느낌적인 느낌... ( ˃̣̣̣̣o˂̣̣̣̣ )
끄응... 핑크... 거울... 블링 블링... 내가 좋아하는 비주얼 다 갖춘 타르트 팔레트.(◡‿◡✿)
타르트는 세포라에서도 자주 추천되는 브랜드 중에 하나다. 특히 색조가 유명한 코스메틱 브랜드!
특히 섀도들은 발색이 잘 되고 색도 예쁘기로 유명해서 뷰티 유튜버들 메이크업 영상에서도 종종 등장한다.
타르트 한정판 섀도우 팔레트들은 진짜 패키지가 너무도 영롱+예쁨 돋는 게 많아 코덕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타르트 감성 d><b!
가격 때문에 구매를 살짝 망설이곤 하지만 가격 이상의 값어치를 한다. 실물 보면 깜놀할 정도로 예쁨!
아쉬운 마음에 영상으로 담아본 패키지. 진짜 안에 들어있는 게 섀도우만 아니라면 거울 대용으로 들고 다니고 싶다!
계속 보고 있으니 세일러문, 웨딩피치 된 듯한 느낌. 변신 물에서 나올법한 콤팩트 미러가 떠오른다. 생각보다 팔레트 사이즈가 어마어마하게 큰데 팔레트 거울 보면서 화장할 수 있을 정도!
맥 립스틱 써보신 분들은 그 특유의 초콜릿 향을 아실 것이다. 타르트 섀도우 팔레트에서도 그런 초코 초코한 향이 난다. (어쩐지 섀도 발색하는데 달달한 게 땡기더라....)
꽃이 활짝 핀 것 같은 모양의 섀도 팔레트에 달달한 향기가 더해져 더 러블리하게 느껴진다.
▲ 조금 밝게 나왔지만
그나마 실물과 비슷한 팔레트 섀도우 색들
Love, Trust & Fairy Dust Eyeshadow Palette는 총 11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고 매트한 색상이 6가지, 쉬머 색상이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팔레트에 핑크 핑크한 컬러들이 좀 많이 들어있다. 특히 쿨톤 분들에게 어울릴만한 색이 좀 더 많아 보인다. 보통 섀도우 팔레트 사면 못 쓰는 색이 대부분인데 타르트 팔레트는 버릴 색이 거의 없다!
참고하면 좋은 글 ▶ 가을분위기 뿜뿜 쿨톤 아이메이크업 섀도우 추천 : 바비브라운 헤더, 에스프레소
대충 손가락으로 슥슥 발색해봤는데 명성만큼이나 발색력 뛰어나신 타르트 섀도우!
발색 잘 되는 섀도는 팔뚝 안쪽에 발색해보면 딱 느낌이 온다. 매트한 섀도일 경우 발색해보면 약간 거칠고 밀착력이 확 느껴진다.
쉬머한 섀도는 완전 바세린 광에 색도 예쁘게 잘 올라온다. 실키하면서 촉촉한 느낌이 동시에 든다.
타르트 섀도우 팔레트 전 색상 발색
※기본 베이스 메이크업(기초+프라이머+파운데이션)까지만 하고 눈두덩이에 섀도우를 바로 바른 것이니 참고하시길!
아이섀도우 팔레트의 모든 컬러는 브러쉬를 사용해 발색했습니다.
giggle은 페일과 라이트 그레이쉬 사이의 톤인 핑크 컬러다. 연한 색이라 발색 기대 안 했는데 입븐언니가 만족하는 색상 중에 하나!
여름 쿨톤 데일리 화장용으로도 적당하고 쿨톤 분들이 베이스로 쓰기에 딱 좋을 색상이다. 눈두덩이에 적당한 음영 주기에도 딱 좋을 듯!
whimsical은 위의 giggle보다 좀 더 어두운 핑크 컬러. 톤 다운된 핑크 브라운 색이라고 해야 되나?
요건 진짜 딱 쿨톤 색이다. 어떡해 너무 예뻐... ( ˃̣̣̣̣o˂̣̣̣̣ ) 가을 겨울에 자주 쓰게 될듯한 컬러다.
wonder는 딥 ~ 다크톤의 브라운 컬러로 웜톤 색. 가을딥인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색. 색이 워낙 진해서 아이라인 대신으로 사용해도 될 듯.
flitter는 쉬머한 분홍색으로 은은한 펄 입자가 들어있어 은은하니 여리여리한 느낌이 든다.
입븐언니가 겨울딥이다 보니 저런 색은 눈두덩이에 다 바라주면 약간 뜸. 여쿨 브라이트 분들은 전체적으로 발라도 예쁠 것 같다. 눈 밑 애교살이나 눈두덩이에 살짝 발라줄 때 사용할 컬러가 될 듯.
팔뚝 안에 발색해봤을 땐 약간 로즈 골드 색이었는데 실제로 눈에 발라보니 밝은 골드색이 더 올라왔던 (숨겨도) twinkle. (어쩌나♪)
노을빛 석양, 알밤 생각나는 컬러인 frolic. 약간 밝은 빛의 브라운. 웜톤인 분들이 베이스로 쓰기에 괜찮은 색이겠다.
gossamer란 말 그대로 가볍고 고운 느낌의 컬러다. 고싸머는 색이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다. 눈 화장 전 제일 베이스로 깔아주는 색.
겨울딥인 입븐언니와 찰떡인 컬러인 wish.
팔레트 사진상으론 좀 밝게 나왔지만 다크 한 자줏빛 컬러다. 타르트 섀도우 팔레트 중에서 이 색상을 제일 자주 쓰게 될 것 같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눈두덩이에 충분히 음영 잘 깔아주는 컬러!><
컬러 이름 그대로 아주 신령스럽고 신비한 느낌. 팔뚝 안쪽에 발색해봤을 때도 범상치 않음을 느꼈던 컬러. 왠지 절이나 친절한 금자씨가 생각나는 컬러 'mystical'.
해외 뷰티 유튜버나 인스타 화장하는 영상, 움짤에서 많이 본 듯한 색이다.
다크 한 자줏빛 wish와 마찬가지로 자주 쓰게 될 색 중 하나인 masic. 색이름처럼 진짜 마법 같은 색! 눈두덩이에 발라보고 와 이쁘다 했던 컬러다.
톤 다운된 로즈 골드 색이라고 해야 되나? 섀도 색이 진짜 고급 지게 예쁘다. 컬러랑 쉬머한 느낌이 잘 어울린다. 음영 화장하고 눈두덩에에 포인트 섀도로 써주면 세상 예쁠 컬러. bb
꽃 모양 팔레트에서 제일 중앙에 있는 컬러인 highlighter. 컬러 이름이 따로 없어 사이트에서 정보 찾다 임의로 이름 붙여봄.
단독 사용하면 정말 하얗게 보이지만 베이스로 깔아주는 컬러에 따라 다양한 표현이 가능할 듯. 딱 포인트 용 컬러.
타르트 섀도우 팔레트 컬러 mix 눈화장
1번 컬러를 모가 넓은 브러쉬로 표시된 경계 정도로 깔아줍니다. 눈썹이랑 약간 가깝지만 눈썹 뼈랑은 떨어지게끔 브러쉬로 슥슥 발라줍니다.
상대적으로 짧고 모가 적은 브러쉬(섀도 발색력 높여줌)로 제일 짙은 색 2번을 경계에 맞게 슥슥 발라줍니다. 색이 진하고 밀착력 높은 섀도우는 먼저 눈과 가까운 곳 또는 제일 진하게 발색할 부분에서 터치 들어가기!
제일 다크 한 색 발라준 다음엔 모가 긴 브러시로 블렌딩해주면서 색을 풀어 경계를 없애줍니다.
▲ 블렌딩 움짤
▲ masic 컬러 사용
너무 핑크 베이스 컬러만 들어가면 심심하고 눈이 부어 보일 수 있으니 약간 중화시켜줄 색으로 눈두덩이에 톡톡해줍니다. 펄 들어간 컬러 아무거나 사용해줘도 됩니다! 베이스로 사용한 색이랑 너무 동떨어져 보이는 색만 아니면 됩니다.
이건 애교살 포인트 주는 거랑 순서 상관없습니다~ 얹어주는 느낌으로 손가락으로 톡톡 발라줍니다.
강도 높은 라이너 붓으로 눈 아래 점막 쪽에 붉은 핑크 컬러로 라인을 한 번 잡아주어 생기있게 표현해줍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 아바마트 미니멀 브러쉬 세트 사용후기 : 섀도우, 블렌딩, 포인트, 라이너 브러쉬
완성! 입븐언니가 선택한 컬러 말고도 본인에게 맞는 컬러+원하는 화장에 따라 알맞게 컬러를 선택해서 눈 화장해보세요~
타르트 섀도우 팔레트 응용 메이크업
타르트 팔레트로 눈 음영화장(다른 색 좀 더 섞음)+아이라인+속눈썹 붙여서 응용해본 메이크업. 실제론 눈에 음영 더 진한데 조명 때문에 좀 더 화장이 연하게 보인다...
요즘 뷰티 인사이드 강사라(이다희) 메이크업에 빠져버림. 그래서 짙은 음영+누디 한 립 조합에 꽂혀버려서 나도 따라서 누디(하기엔 색이 넘 진하게 나와부렀)한 립 바르기.
타르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Tarte Love, Trust & Fairy Dust Eyeshadow Palette
사용 후기 요약
- 타르트 한정판 아이 섀도 팔레트. 패키지 존예로움. 초콜릿 향도 남.
- 총 11가지 컬러로 구성.
- 데일리 눈 화장+화려한 눈 화장 둘 다 가능.
- 세포라에서 직구로 구매 가능. 인터넷에서 5~6만 원 대(배송비 별도)에 구매 가능.
- 페일 톤 컬러 상관없이 발색 잘 됨. 쉬머 컬러는 바세린 광 표현됨.
- 상대적으로 쿨톤에게 어울릴만한 컬러가 더 많음.
총평 패키지도 예쁜데 발색도 잘 돼서 더 예쁜 아이섀도 팔레트!
입븐언니의 다른 섀도 팔레트 리뷰
'Beauty > Ey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리브영 펄글리터 아이섀도우팔레트 추천 : 웨이크메이크 포켓스타일러 02 드레스업 글리터 (24) | 2018.12.31 |
---|---|
미국 점유율 1위! 아델 인조속눈썹 사용후기 : 포밍크 814호 (20) | 2018.12.22 |
가을분위기 뿜뿜 쿨톤 아이메이크업 섀도우 추천 : 바비브라운 헤더, 에스프레소 (24) | 2018.10.12 |
끈적임없이 발색력UP 아이프라이머 추천 : VDL 엑스퍼트 컬러 프라이머 포 아이즈(글림18) (16) | 2018.10.10 |
스틸라 메탈 글리터섀도우 3종세트 색상비교 : 키튼 카르마, 로즈골드 레트로, 스몰더링 새틴 (16) | 2018.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