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크메이크 포켓 스타일러 : 02 드레스업 글리터
WAKEMAKE POCKET STYLER : 02 DRESS-UP GLITTER
웨이크메이크 포켓 스타일러
02 드레스업 글리터 / 7가지 색상 / 20,000원
대학시절 입븐언니 눈 화장의 대부분은 웨이크메이크 아이섀도우 제품이 다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에 포인트 주는 메이크업을 자주 하기 때문에 펄 글리터 섀도우 특히나 좋아하는 입븐언니!
자주 가는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때마침 입븐언니 니즈를 만족시키는 웨이크메이크 제품이 있었으니...! 그거슨 바로 웨이크메이크 포켓 스타일러 펄 글리터 아이섀도 팔레트 02 드레스업 글리터!
가격도 저렴해서 얼른 데려와버림~!
'포켓'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만큼 굉장히 콤팩트한 사이즈인 웨이크메이크 포켓 스타일러 섀도우 팔레트!
손안에 쏙 들어오는 귀여운 사이즈로 여태 구매한 팔레트 중에서 제일 사이즈가 작다. 실제로 보면 더 귀여운 사이즈다. 아이폰 XR보다도 훨씬 작다. (틈새 폰 자랑)
웨이크메이크 포켓 스타일러 드레스업 글리터는 총 7가지 색상의 펄글리터로만 구성되어있다. 개봉하면 저렇게 필름지가 덮여있다.
펄글리터 특성상 가루날림이 다른 매트, 쉬머 섀도우보다 좀 있는 편이라 보관할 때 필름지 꼭 씌워줍시다~!!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닐 거면 더더욱 중요한 부분!
아이섀도 팔레트 살 때면 펄 글리터가 어떤 색상들이 몇 개 들어있는지부터 먼저 보게 된다.
보통 섀도우 팔레트에는 쉬머하거나 매트한 섀도우의 비중이 많은데 웨이크메이크 드레스업 글리터는 전부 펄 글리터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고민할 필요 없다.
섀도 팔레트의 펄 글리터 색상도 웜톤, 쿨톤에 치우쳐있지 않고 난색, 한색 고르게 구성돼있다.
펄글리터 섀도우 팔레트는 움짤로 봐야 제맛! 영롱보스... ☆★
색상명이 따로 적혀져 있지 않아서 편의상 알파벳으로 색상명을 부르도록 하겠음. 순서대로 A~G.
나중에 눈 발색 사진 보실 때 참고하시길!
눈에 발라보기 전에 먼저 펄땡이들 팔뚝 안쪽에 발색해보았다.
해외 유명 섀도우 팔레트의 펄 글리터들과 비교해봐도 손색없는 발색력을 자랑하는 포켓 스타일러 글리터!
밑에 섀도우를 따로 깔지도 않았는데 글리터 팔레트에 보이는 그대로 거의 발색되는 편이었다. 손에 한 번만 묻혀 슥슥해도 잘 발린다.
펄 글리터는 역시 움짤로 봐야 제맛! 영롱함 그 자체... 반짝이는 건 다 옳다...☆★
이런 걸 호일 발색이라 불러야 되나?... 펄땡이들 반짝반짝하는 게 장난 아니구먼요...
밀착+발색+반짝임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게 없다. 크으~ >.<bb
웨이크메이크 포켓 스타일러 02 드레스업 글리터 : 눈 발색
#A Color
A 색상은 드레스업 글리터 팔레트 색상 중에서 제일 밝은 펄이다. 사진상으로는 약간 연보라색같이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거의 흰색에 가까운 펄이다.
주로 골드+실버 펄땡이들로 이루어져 있는 글리터다. 눈 앞머리 애교살에 포인트 주기에 딱 좋은 색!
#B Color
B 색상은 대체로 로즈 골드색. 골드+핑크펄이 들어가 있음. 실제로 눈두덩이에 얹어보면 따뜻한 색감이고 골드빛이 은은하게 돈다. 데일리 메이크업에 살짝 포인트 주기에 좋은 펄.
#C Color
24k 금덩이 연상시키는 샛노란 펄인 C. 다가오는 2019년 황금돼지띠 해에 어울릴만한 색이다.
(아무 말 대잔치 ㅈㅅ -.-...)
이렇게 대놓고 노란색인 펄은 써본 적이 없는데 보라색 렌즈를 끼고 발라서 그런지 묘하게 매력적인 색이다.
#D Color
웨이크메이크 포켓 스타일러 글리터 팔레트 중에서 마음에 들었던 색상 중에 하나이자 제일 자주 쓸 것 같은 펄 글리터 D 색상.
살짝 보라빛이 감도는 로즈 골드 펄이다. 앞의 B 색상보다 더 핑크빛이 많이 도는 로즈 골드 색상.
#E Color
E 글리터는 바로 위에 D랑 약간 비슷하긴 한데 좀 더 연하게 발색된다. 좀 더 은은한 느낌이라 다른 섀도들이랑도 무난하게 잘 어울릴만한 펄땡이. 이것도 데일리용 글리터가 될 듯.
#F Color
제일 먼저 나왔던 A 색상보다 좀 더 연한 핑크 느낌이 강한 F 글리터. 연핑크+실버 펄이 같이 혼합된 글리터. 연보라색 같기도 하면서 연핑크 같은 느낌. 여름 쿨톤에게 어울릴만한 펄.
#G Color
마지막 G 색상. 이거 처음 발색했을 때 내 손에 뭐 묻은 줄... 발색해보기 전에 그냥 화이트 펄이겠거니 했는데 바탕은 진한 브라운이었던 것!!
베이스는 딥브라운인데 펄들은 보라+실버로 이루어져 있음.
뭔가 쿨톤과 웜톤의 퓨전 버전인 듯... 그냥 보면 브라운 펄인데 빛반사에 따라 보랏빛의 차가운 펄이 반짝거려서 묘한 느낌의 글리터인 G. 이것도 마음에 들었던 글리터 중에 하나다. D와 마찬가지로 자주 쓰게 될듯한 펄.
웨이크메이크 포켓 스타일러 02 드레스업 글리터
: 포인트 아이메이크업 응용
입븐언니는 겨울딥이라 평소에 짙은 자주색 or 보랏빛 + 로즈 골드 또는 핑크색 펄 조합 아이 메이크업을 자주 함. 응용해서 웨이크메이크 포켓 스타일러 글리터 팔레트 사용해보겠다.
1. 베이스로 쉬머+톤다운된 연보라색 섀도우 깔아준다.
2. 딥한 자줏빛 베이스의 브라운 컬러로 눈두덩이와 삼각존에 세게 섀딩해준다. 눈두덩이 쪽은 중간에서 세게 터치한 다음 위로 살살 풀어준다.
3. 웨이크메이크 포켓 스타일러 02 드레스업 글리터 중 D 색상 눈두덩 중앙에 발라주고 눈 앞머리 쪽으로 살살 풀어준다. 손가락으로 슥슥 발라줘도 무방.
4. F 글리터로 영역 안쪽에 한번 슥 쓸어준다.
사용한 아이섀도우 팔레트 리뷰글 참고
눈 앞머리 하이라이터는 특별히 만들어서 써보겠음.
전체적으로 자주색 베이스의 진한 브라운 톤이라 D랑 A랑 섞어서 은은한 핑크펄을 만들어서 사용해보겠다.
웨이크메이크 드레스업 글리터 팔레트 펄들은 대체로 약간 촉촉+발색 잘 됨+굵은 알갱이라 섞어서 쓰면 좋다! >.<bb
아이라이너용 브러쉬같이 모가 짧은 걸로 섞어주면 잘 섞인다. 그냥 섞어줘도 상관없지만 브러쉬에 미스트 살짞 뿌리거나, 섀도우에 스킨 조금(한 방울 좀 안되게) 묻히면 잘 섞인다.
7번에 표시된 경계 안쪽으로 섞어준 펄땡이들 슥슥 발라줘서 눈앞이 좀 트이게하면서 위아래 경계 풀어준다.
아이라인 그리고 언더래쉬랑 위에 속눈썹 뿌리 쪽에 살짝 마스카라 칠해준다.
펄글리터 포인트 메이크업엔 역시 속눈썹이 빠질수가 없다!
모가 짱짱한 속눈썹 붙여주고 마무으~리! ٩(๑˃̵ᴗ˂̵)و
웨이크메이크 포켓 스타일러 02 드레스업 글리터
사용 후기 요약
- 7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있는 펄 글리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 주머니에 쏙~ 들어갈만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글리터 섀도우 팔레트
- 웜톤+쿨톤 색상 다 들어있음
- 밀착력+발색이 잘 돼 펄 글리터끼리 섞어서 사용해도 좋음
- 펄 글리터 말고도 매트한 섀도우의(웜톤 or 쿨톤 색) 웨이크메이크 포켓 스타일러 팔레트도 있으니 참고!
총평 펄글리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올리브영에서 웨이크메이크 포켓 스타일러 쟁이시길~ \ㅎ_ㅎ/
입븐언니의 다른 펄글리터 아이템 리뷰
'Beauty > Ey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수분에 강하고 잘안지워지는 아이브로우 추천 : 아나스타샤 베버리힐즈 딥브로우 포마드(EBONY/GRANITE) (16) | 2019.01.13 |
---|---|
번지지않는 키스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추천 :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 마스카라 어드밴스드 필름(01 딥블랙) (18) | 2019.01.08 |
미국 점유율 1위! 아델 인조속눈썹 사용후기 : 포밍크 814호 (20) | 2018.12.22 |
세포라 추천 : 코덕 취향 저격하는 타르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20) | 2018.11.09 |
가을분위기 뿜뿜 쿨톤 아이메이크업 섀도우 추천 : 바비브라운 헤더, 에스프레소 (24) | 2018.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