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즈 블링썸 : 코랄스톤
OLENS BLING SOME : CORAL STONE
오렌즈 블링썸 코랄스톤
20,000원 1 month권장
/2 p / GRAPHIC DIA 13.4mm
오렌즈에서 2019년 봄 한정판으로 나온 '블링썸' 시리즈. 오렌즈 블링썸은 코랄 핑크, 코랄 골드, 코랄 스톤 총 3가지 컬러로 나왔는데 그중에서 오늘 입븐언니가 리뷰할 렌즈는 바로 블링썸 코랄스톤이 되겠다.
참고하면 좋은 글 ▶ 그레이블루/쿨톤렌즈 : 오렌즈 시크리스 3콘 코랄 그레이
올해 트렌트 컬러를 반영한 시즌 한정 렌즈인 만큼(올해의 색은 리빙코랄이죠!) 코랄코랄한 제품명이 인상적인 블링썸 시리즈 렌즈.
오렌즈 블링썸은 한 달 착용 팩렌즈로 패키지를 까면 이렇게 두 팩의 렌즈 한쌍이 들어있다.
렌즈를 뜯어서 렌즈통에 담아봄. 참고로 입븐언니는 렌즈 뜯자마자 렌즈 팩에 들어있던 기존의 보존액은 바로 버린다.
그리고 늘 사용하는 보존액으로 새로 부어놓는 편. 그러면 그나마 덜 건조하고 눈 시림이 거의 없이 상대적으로 촉촉하게 느껴진다.
오렌즈 갈 때 참고!
1+1 행사 제품이라도 한달 착용 렌즈구매시 렌즈통은 항상 준다. 행사제품이라 렌즈 샘플은 따로 못 받지만... 입븐언니는 부산 서면에서 자주 구매한답니다.^^
멀리서 봐도 렌즈의 겹겹의 꽃잎 패턴이 너무도 잘 보인다. >.<
여러 가지 색상, 다양한 패턴, 다채로운 무늬들. 이 작은 렌즈 안에 컬러와 패턴 그래픽 등이 너무 섬세하게 표현돼있어 그 어느 때보다 렌즈 사진을 많이 찍은 듯하다.
아무리 찍어도 카메라가 실물을 제대로 못 담은 것 같아 글 쓰면서도 아쉽다. ㅠ_ㅠ
블링썸 코랄 스톤은 렌즈 가장자리에 서클라인에 그레이 색상이 은은하게 들어가있다. 약간 보랏빛이 도는 것 같기도 한데 써클라인 바로 안쪽에 은은한 블루 그레이 컬러 때문에 약간 그렇게 보이기도 하는 듯. 조명에 따라 좀 차이가 있겠지만 써클라인은 은은한 그레이라고 보면 되겠다.
그 안에 약간 코랄-노란빛이 돌고 꽃잎 모양 사이사이 꽃 수술을 표현한 레드 도트가 회오리 치듯 박혀있는 게 인상적인 렌즈다.
오렌즈 블링썸 코랄 스톤 착용 전후 비교
코랄 스톤을 착용하니 눈에 꽃 핀 줄 알았다. 히힛🌸🌸(자화자찬)
렌즈만 놓고 봤을 땐 그래픽이 은은해서 눈동자랑 따로 놀지 않을까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영롱하고 진하게 눈동자를 쓱 덮어주었다.
그리고 신기한 게 렌즈 가장자리의 서클라인이 원래는 좀 은은 그레이 컬런데 눈에 넣고 보니 약간 톤 다운된 보랏빛이 은은하게 돌아서 놀랐다.
퍼스널 컬러가 쿨톤에 포함되는 분들이라면 눈동자 색이 약간 푸른기를 띄고 있을 텐데 아마 그래서 더 그렇게 보이는 걸 수도 있겠다.(입븐언니는 겨쿨입니다~) 역시 쿨톤 착붙 렌즈다운 코랄 스톤!
자연광에서 봤을 때 렌즈 써클라인 안쪽은 전체적으로 봤을 땐 딥한 그린 빛이다.
블링썸 코랄스톤의 베이스 커버는 8.6 정도. 요즘엔 렌즈가 하도 좋게 잘 나와서 훌라 있는 렌즈 찾기가 더 힘든 듯. 블링썸 렌즈도 마찬가지로 훌라는 거의 없었다.
블링썸 코랄 스톤의 그래픽 직경은 13.4mm로 렌즈 덕후인 입븐언니가 느끼기에 가장 선호하는 렌즈 직경 사이즈다. 평소에 화려한 눈 화장을 좋아해서 렌즈 직경은 13.5mm 정도는 돼야지 주의라...ㅎㅎ
그래픽 직경이 13.4mm면 중간 크기 정도 되지만 개인에 따라 크게 느껴질 수도 있다.
짧게 블링썸 훌라 확인 움짤도 첨부해봅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 직경 작은 데일리용 렌즈 추천 : 오렌즈 스페니쉬 리얼그레이
오렌즈 블링썸 코랄 스톤 아이 메이크업
렌즈를 뜯었으면 눈 화장도 같이 해보아야겠죠~?
봄을 맞이해 핑크-버건디 계열의 섀도 조합으로 눈 화장해보았다. 입븐언니를 비롯 겨울 쿨톤 중에서도 겨울딥인 분들에게 어울릴만한 코랄스톤 아이 메이크업을 해보았다.
원래 4컷 사진 좋아하지만 렌즈 눈화장은 크게 봐야 제맛이라 하나하나 따로 떼서 준비해봤습니다. 헤헿 >.<👍
블링썸 코랄스톤의 패턴+다양한 컬러 조합 덕분에 눈동자에 깊이감이 느껴져 딥한 아이메이크업과도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 렌즈가 화려해서 간단한 아이메이크업도 좋겠지만 딥한 눈 화장과의 조합돼 꽤나 괜찮다.
왜 한정판으로 나왔는지 모를... 온고잉 해주면 안 되나요? 흑흑 (˃̣̣̣̣︿˂̣̣̣̣ )
참고하면 좋은 글 ▶ 데일리 붓펜라이너 추천 :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P2 브라우니)
참고로 사용한 섀도우는 네이처리퍼블릭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엑스에디션 시즌3 제품.
리뷰 준비 중이라 블로그 포스팅은 아직이지만.... 겨울딥인 분들 이거 진짜 강추합니다! 핑크-버건디-딥 브라운 등 펄땡이도 그렇고 버릴 색이 없습니다. 발색도 굿굿입니다! 👍 (갑자기 분위기 제품 홍보)
블링썸 코랄 스톤 눈 화장을 찍으면서 가장 만족했던 사진! (이거에 반해 저번 주말 봄나들이 때도 이 화장을 하고 나갔G)
사진 보느라 자꾸 글 쓰면서 중간중간 멍 때리고 있어 버리게 되는 입븐언니 -.-ㅋㅋㅋ
봄 화장엔 역시 펄 땡이가 제일인 듯! 👍 렌즈의 꽃잎 패턴과도 넘나 잘 어울리심.
마지막으로 오렌즈 블링썸 코랄 스톤 눈화장 움짤 투척! 👐
오렌즈 블링썸 코랄 스톤 사용 후기 요약
- 오렌즈 한달착용 렌즈로 그래픽 직경은 13.4mm.
- 꽃잎 패턴이 인상적인 오렌즈 2019년 봄한정 컬러렌즈.
- 은은한 그레이 컬러의 써클라인과 신비로운 블루 그레이, 봄을 연상시키는 옐로-코랄-레드 컬러 조합이 인상적인 오렌즈 봄신상렌즈.
- 렌즈 안의 패턴과 컬러가 중첩되어 자연광에서 봤을 때 써클라인 안쪽은 약간 그린 빛이 돈다.
- 쿨톤 화장에도 잘 어울리지만 여리여리-따뜻한 컬러 색조를 써보고 싶을 때도 잘 어울리는 렌즈.
- 블링썸 라인 중에선 쿨톤에게 제일 착붙인 렌즈. 따뜻한 색감도 들어있어 겨울딥에게 특히 잘 어울리는 렌즈.
- 착용감은 soso. 너무 건조한 정도는 아님.
총평 봄맞이 쿨톤 착붙 렌즈로 추천하는 오렌즈 컬러 렌즈
입븐언니의 다른 오렌즈 렌즈 리뷰
코랄vs블루! 오렌즈 직경작은 렌즈 추천 : 스페니쉬 리얼피치/리얼스카이
'Beauty > Le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동자에 펄이 반짝반짝! 렌즈미 쿨톤렌즈 : 칵테일 문라잇 그레이/바이올렛 (4) | 2019.05.24 |
---|---|
겨울딥쿨톤 직경큰 그레이렌즈 : 오렌즈 별빛 3콘 그레이 (6) | 2019.05.10 |
코랄vs블루! 오렌즈 직경작은 렌즈 추천 : 스페니쉬 리얼피치/리얼스카이 (16) | 2019.02.18 |
가을겨울딥 렌즈 : 초록빛이 도는 직경큰렌즈 렌즈미 메가룩M3 그레이 (9) | 2019.01.19 |
직경작은 데일리용 렌즈 추천 : 오렌즈 스페니쉬 리얼그레이 (21) | 2018.1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