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파크리스틴 시크리티브 크리스틴(브라운/블랙)
HAPAKRISTIN SECRETIVE KRISTIN(BROWN/BLACK)
하파크리스틴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COLOR : BROWN, BLACK
1 month / BC : 8.7mm / G.DIA 13.0mm
요즘 인스타에서 핫한 렌즈이기도 한 하파크리스틴 렌즈. 하파크리스틴 렌즈는 작년부터 한국에 입점한 렌즈 브랜드인데 해외에서는 이미 유명한 렌즈브랜드이다. 대체로 데일리하면서 힙한 디자인의 인스타 감성 좋아하는 분들 취향저격 할만한 렌즈들이 많음.
참고로 하파크리스틴 렌즈는 현재 렌즈타운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늘은 올해 3월 첫 런칭하는 신제품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Secretive Kristin 브라운/블랙 2종 컬러렌즈 리뷰해볼 예정.
참고하면 좋은 글 ▶ 렌즈타운 원데이렌즈 추천 : 247위드미(올리브/브라운/그레이)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단상자 패키지. 하파크리스틴 렌즈는 렌즈 단상자 패키지마다 저렇게 그날의 기분 감정을 담은 렌즈 이름과 함께 그에 어울리는 귀여운 크리스틴이 그려져 있다. 비밀스러운(Secretive)을 묘사하기라도 한 듯 손가락으로 쉿-! 하고 있는 크리스틴 너무너무 귀엽다. (하파크리스틴 렌즈 단상자마다 그려진 크리스틴 귀여워서 패키지 못 버리고 수집 중인 글쓴이)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단상자에서 팩렌즈 꺼낸모습. 팩렌즈 씰마저 귀염귀염한 하파크리스틴 렌즈. 참고로 하파크리스틴 시크리티브 크리스틴은 한 달용 먼슬리 팩렌즈다.(원데이도 얼른 만들어주세요. 현기증)
시크리티브 크리스틴은 눈에 빛이 비쳤을 때 반짝이는 느낌을 표현한 렌즈 디자인으로, 인위적이지 않게 눈동자에 스며드는 도트를 구현하기 위해 오랜 기간 디자인 개발에 힘써 탄생한 렌즈이다. 렌즈 그래픽이 약간 달 표면 행성 표면같이 엄청 도트가 영역별로 섬세하게 찍혀있다.
착용하면 티가 안 나지만 오묘하게 눈이 반짝이게 된다는 의미에서 시크리티브 크리스틴이라는 이름을 갖게되었다고 한다. 렌즈나 색조 등등 이런 이름붙은 제품들 탄생배경 의미찾는 변태라서 이런 탄생비화 알게되면 그 제품 더 이뻐보여서 한없이 덕질하게 됨.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또한 그러하다.(사실 하파크리스틴 렌즈 제품들 거의 다 덕질 중...)
시크리티브 크리스틴은 해외에서 먼저 출시되지마자 품절현상으로 현재 한국에 입고일정도 미뤄진 상태인 듯. 특히 브라운 컬러가 인기 제일 많아서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브라운 구하기는 하늘의 별따기~!
하파크리스틴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 브라운 착용 및 렌즈 훌라
쌩눈에 착용해도 정말 예뻤던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먼저 브라운 컬러 착용! 그래픽 직경도 13.0mm으로 나왔다는데 평소 그래픽 직경 13.4~8mm까지 즐겨 착용하는 글쓴이 기준 렌즈가 그렇게 작게 느껴지지 않고 딱 적당한 정도였다.
하루 이상 렌즈 세척 보존액에 담가 뒀다가 착용하니 훌라기가 거의 안 느껴졌는데 개봉 후 세척하고 바로 착용하면 저렇게 약간 렌즈가 따라오다 마는 듯한 훌라까진 아닌 그런 느낌이 들었음. 그런데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블랙은 또 안 그러고 신기...
진한 브라운 써클라인에 중채도의 밝은 브라운의 밝은 그래픽이 샥 들어가 쌩눈에 껴도 정말 예뻤던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브라운.
하파크리스틴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 블랙 착용 및 렌즈 훌라
참고하면 좋은 글 ▶ 페이스팩토리 속눈썹 영양제 : 눈시림없는 데일리 속눈썹영양제로 추천!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블랙 색상 착용. 글쓴이가 또렷한 느낌이 잘 어울리는 겨울쿨톤이라 그런지 블랙도 꽤 마음에 들었다. 브라운이 부드럽고 러블리 생기있는 느낌이라면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블랙은 눈동자가 좀 더 입체감이 느껴지고 깊어 보인다고 할까.
너무 블랙 색상으로만 돼있어서 인위적인 느낌 뿜뿜하던 기존의 다른 블랙 렌즈와는 확실히 달랐음. 눈동자가 진하고 입체감 있는 느낌 더 좋아하는 분들은 브라운보다는 블랙 색상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더 선호하실 듯.
하파크리스틴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 착용 데일리 눈화장
하파크리스틴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착용하고 데일리 메이크업. 요즘 눈화장은 대체로 채도가 많이 빠지고 살짝 음영주는 정도로 하고 펄글리터 포인트+속눈썹 강조해주는 메이크업에 많이들 하길래 글쓴이도 그렇게 해보았다. 요즘 아이돌 메이크업에서도 속눈썹 가닥가닥 강조한 메이크업 많이 보이죠~!
시크리티크 크리스틴 렌즈 자체가 너무 예뻐서 이 렌즈를 돋보이는 과하지 않은 아이메이크업이 아무래도 제일 예뻐 보인다.💛 평소에 글쓴이가 한 아이 메이크업처럼 데일리로 눈화장 과하지 않게 하고 브라운 계열 베이지톤 색상의 색조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하파크리스틴 시크리티브 렌즈 추천입니다. 진짜 대존예 렌즈 인정 자꾸자꾸 계속 봐도 예뻐~!
메이크업에 사용한 제품 참고
- 아이섀도우 : 네케르 베일리에어 섀도우 팔레트(01 무드브라운)
에이블랙 글램체인지 멀티팔레트(01 카라멜 브라운) - 클리오 프로아이 팔레트(인투레이스)
- 마스카라 : 네케르 래쉬 틴트카라(블랙)
참고하면 좋은 글 ▶ 아이돌렌즈 그레이렌즈 추천 : 로제에어리 누드브라운(한달용렌즈)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브라운보다 좀 더 또렷한 눈동자 연출을 해주는 블랙. 이렇게보니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착용한 눈 같이 놓고보니 유리구슬 처럼 보이기도...ㅎㅎ!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블랙은 렌즈 가장자리가 진한 그레이-블랙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블랙렌즈이긴 하지만 브라운 색상이 거의 반정도 차지하고 있어서 그렇게 많이 과한 블랙렌즈 같지는 않음.
같은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경계가 뚜렷하게 보여서 그런가 브라운 렌즈 비해 렌즈 크기가 좀 더 작게 느껴지기도! 렌즈 가장자리 테두리 그려져 있고 입체감 있는 또렷한 데일리 렌즈 찾으시는 분들께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블랙 추천!!
하파크리스틴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 사용 후기 요약
눈화장 할 때 펄글리터 자주 사용하고 속눈썹 강조! 살짝 음영 넣은 반짝이는 투명한 느낌의 눈화장 좋아하는 글쓴이는 아주아주 대만족한 렌즈 하파크리스틴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영롱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은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브라운을, 또렷하면서 좀 더 어두운 톤의 브라운 렌즈를 찾으시는 분들께는 시크리티브 블랙 추천! 참고로 글쓴이는 겨울쿨톤이지만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브라운도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시크리티브 크리스틴은 착용감도 좋았던 렌즌데 개인적으로 1년용이나 원데이로도 출시하면 하는 솔직한 심정! 제발 나와주라주! 영롱한 느낌의 존예 브라운톤 데일리 렌즈를 찾으시는 분들께 하파크리스틴 시크리티브 크리스틴 정말 강추드린다.
본 포스팅 제품은 하파크리스틴으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았으며 블로그포스팅 의무 없음.
입븐 추천 다른 데일리용 예쁜 컬러렌즈 리뷰
오렌즈 비비링 브라운 원데이 :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데일리렌즈 추천
렌시스 베티 플러스 베이지 원데이 : 자연스러운 눈동자 톤업 렌즈
렌시스 샌드 플러스 베이지 : 자연스러운 톤업 브라운 한달용렌즈 추천
렌시스 에일린 그레이 : 겨울쿨톤이 착용해본 후기
'Beauty > Le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핑크 초승달 포인트 원데이 컬러렌즈 : 렌즈타운 라일리 루나#브라운 메이크업 (0) | 2021.04.11 |
---|---|
렌시스 위썸모카 : 직경큰 데일리 브라운 렌즈 추천 (0) | 2021.04.04 |
렌즈타운 로맨스베니스(브라운/그레이) : 써클라인 없이 은은한 색감의 신비로운 렌즈 (0) | 2021.03.07 |
렌즈타운 로맨티런던 그레이/브라운/올리브그린 : 은은 영롱무드 저렴이 한달용 렌즈 추천 (0) | 2021.03.06 |
렌시스 샌드 플러스 베이지 : 자연스러운 톤업 브라운 한달용렌즈 추천 (0) | 2021.02.21 |